카르마M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동양풍 판타지 무협 게임 카르마M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무협 특색을 그대로 담은 다양한 직업들과 PBR 기술로 구현된 카르마M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이 되어 지배하는 전투를 경험하기 전에 보상을 받으셔서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 쿠폰 번호

 


카르마M 쿠폰 번호를 확인하셔서 게임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 번호는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쿠폰 번호

KARMAMOBILE2021
CAFE1000
CAFE5000
KARMA30000
KARMAM50000
KARMAM100000
KARMAM200000
KARMAM300000







📝 쿠폰 입력 방법

 


카르마M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데요. 처음 시작하시면 쿠폰 창이 어디에 있는지 찾기 힘드실거에요.


✔️ 레벨 60 달성 시 쿠폰입력창 오픈


자동 전투와 스킵 등을 사용하시면 레벨 60은 금방 찍을 수 있습니다. (약 10분 소요)




✔️ 오른쪽 상단 혜택 클릭

레벨 60을 달성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혜택 아이콘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 카르마M 쿠폰 번호 입력

쿠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우편함으로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우편함이 어디에 있는지 찾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노란색으로 반짝이는 편지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쿠폰 보상
동전, 장미, 레벨 홍보석, 1.5배 경험치, 오프라인 자동전투권, 펫 진급단, 수호령, 유협 코스튬세트, 희귀도감 선택 패키지 등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카르마M 쿠폰 번호 입력하셔서 무과금으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쿠폰이 나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빠르게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