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패스 쿠폰 번호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풍부한 지형과 유닛의 특성을 살려 실시간 RTS로 다양한 전략을 펼치는 워패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AFK아레나, 라이즈 오브 킹덤을 개발한 LilithGame에서 새로운 전략 게임 워패스를 출시했는데요. 얼마 전부터 유튜브나 블로그 등에 광고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해봤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워패스 쿠폰 번호 모음과 입력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 쿠폰 번호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워패스 쿠폰 번호 모음입니다. 사용 방법도 함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WARPATHKR0915
황금 200, 군사비 10만, 강철 10만, 원유 10만, 육군 경험치 10만

💎 JCVD_2021
황금 200, 군사비 5만, 강철 5만, 원유 5만, 육군 경험치 5만, 일반 교환권 3장


사용 기간이 지난 쿠폰 번호는 입력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쿠폰 번호가 나오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쿠폰 입력 방법

 


워패스 쿠폰 입력 방법은 워패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유저 아이디를 입력하면 게임 우편에 인증 번호가 발송되는데 해당 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https://cdkey.lilith.com/warpath-global

 

https://cdkey.lilith.com/warpath-global

cdkey.lilith.com


⬆️ 워패스 쿠폰 입력 사이트




✔️ 왼쪽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 ONLINE ID 확인해서 입력
✔️ 왼쪽 하단 우편함에서 인증 번호 확인




우편함에서 아이템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황금, 군사비, 강철, 육군 경험치 등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싶으시다면 워패스 쿠폰 번호 꼭 입력 사이트에서 입력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초록괴물 YouTube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