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듀오 사전예약 쿠폰 보상 & 입력 방법 총정리


태그 시스템이 적용된 프렌즈레이싱 듀오 글로벌 출시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손노리에서 출시한 카카오 프렌즈 IP를 기반으로 만든 프렌즈레이싱 듀오. 현질 유도를 대폭 줄여서 화제가 되었던 게임인데요. 이미 국내에는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되었던 게임입니다. 이번에 글로벌 출시를 했다고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프렌즈레이싱 듀오 사전예약 쿠폰 보상과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게임정보

 


프렌즈레이싱 듀오

Friends Racing Duo

개발 : 손노리
플랫폼 : iOS, Android

전 국민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을 목표로 개발된 프렌즈레이싱 듀오. 태그 시스템으로 레이싱 도중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보상

 


프렌즈레이싱 듀오 사전예약 쿠폰 보상은 신청자에 한해 카카오톡 알림이 왔는데요. 2021년 9월 14일에 도착한 카카오톡 메시지에 따르면 보상은 이렇게 지급된다고 합니다.


💎 사전예약 보상
수정 300개
대형재료상자 열쇠 2개
프렌즈레이싱듀오와 얄라리 이모티콘






📝 출석 보상

 


그리고 3일만 출석해도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도 상당히 길었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기대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14일 ~ 9월 27일 (2주간)
보상 : Z플립3, 애플 에어팟 프로, 자이언트 라이언 무드등, BHC 치킨콤보, 문화상품권 등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정 100개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프렌즈레이싱 듀오 쿠폰 입력 필요 없이 수정을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쿠폰 번호 & 입력 방법

 


프렌즈레이싱 듀오 쿠폰 번호는 글로벌 출시 당일에는 아직까지 뜬 게 없습니다. 원스토어 출시 당시에는 모터 샤크 카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했으나 아직까지 공개된 쿠폰이 없는 상태입니다.

프렌즈레이싱 듀오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 Android 쿠폰 입력
설정 - 쿠폰 입력

✔️ iOS 쿠폰 입력
게임 내에서 입력할 수 없습니다. 별도 입력 사이트도 개설되어 있지 않아서 프렌즈레이싱 듀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는 쿠폰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 게임후기

 


레이싱 게임을 좋아해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앱스토어에도 출시해서 해봤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점차 유저가 늘어날 거라 생각합니다.

태그 시스템을 적용했지만, 아직까지는 심심한 느낌이 조금 강했습니다. 점차 업데이트로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친숙해서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게임이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초록괴물 유튜브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