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모바일 사전예약 & 베타 테스트 일정 총정리


배틀필드 모바일 베타 테스트는 올해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서 출시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배틀필드 2042 이외에도 EA는 프랜차이즈를 모바일게임으로 출시하여 확장하려고 합니다. 배틀필드 모바일에 대한 게시글을 작성한 사람은 사용 가능한 콘텐츠, 배틀필드 모바일 출시일, 하드웨어 요구 사항 등 모바일 버전의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 게임정보


배틀필드 모바일

Battlefield Mobile

장르 : FPS
출시일 : 2022년
플랫폼 : iOS, Android

배틀필드 모바일은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스킨은 유료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배틀필드 PC버전이나 콘솔버전과 동기화되지 않는 자체 배틀패스가 추가됩니다.







📆 배틀필드 모바일 사전예약


EA는 올 가을에 인도네시아필리핀에서 런칭 계획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틀필드 모바일 사전예약 테스트는 소규모로 시작하여 더 많은 지역과 더 많은 플레이어가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까지 미국이나 영국 등에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배틀필드 모바일 베타 테스트는 제한적이므로 출시되면 사전예약을 통해 베타 테스트 기회를 얻어보세요. 하지만, 모든 인원이 선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 게임정보

  • 대규모 배틀, 대규모 파괴
  • 다양한 게임 모드들
  • 경쟁적인 게임플레이
  • 많은 종류의 무기들
  • 독점적 영웅들과 유니크한 계급들



콘솔게임 배틀필드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배틀필드 모바일은 대규모 화력전과 공격, 지원, 의료 등의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여 게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 시리즈의 환경 파괴 시스템도 모바일에 구현되었다고 합니다.




EA는 다양한 기기에 맞게 게임을 최적화하기 위해 계속해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첫번째 배틀필드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려면 Android 7.0 이상의 기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스마트폰이 지원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틀필드 모바일로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과 크로스 플레이가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오직 모바일에서만 출시되겠군요!







✅ 초록괴물 YouTube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