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 리세마라 총정리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서 탄생한 수집형 RPG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수집형 RPG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번호 입력 방법 & 리세마라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는 게임 내에 쿠폰 입력하는 곳이 없는데요. 따로 입력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답니다. 오늘은 그 사이트까지 알려드릴게요!






🎮 게임정보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
Fantastic Days

개발 : Sumzap
운영 : Sumzap(일본), WonderPlanet(대만), NEXON(한국, 글로벌)
플랫폼 : iOS, Android, PC
장르 : RPG






💎 쿠폰 입력 방법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직까지 공식적인 쿠폰 번호가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요. 코드가 나오면 빠르게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메뉴 - 고객센터 - 쿠폰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번호 입력하려면 게임 내에서 가능합니다. 단,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코노스바 모바일 아이폰 쿠폰 입력 방법은 따로 있습니다.

iOS 사용자는 왜 이렇게 불편하게 쿠폰을 입력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앱스토어 정책때문에 그럴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 아이폰 쿠폰 입력 사이트


코노스바 모바일 아이폰 쿠폰 입력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활용해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 코드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하기를 누르면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코드
메뉴 - 고객센터 - Acount No


쿠폰 번호는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https://mcoupon.nexon.com/konosuba

Konosuba

쿠폰함에서 이벤트 쿠폰을 조회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mcoupon.nexon.com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입력 사이트






☑️ 리세마라 방법


코노스바 모바일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다른 게임과 달리 10연속 뽑기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게임에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건너뛰면 바로 캐릭터 뽑기가 가능하죠. 코노스바 모바일 리세마라 또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실 때 게스트로 로그인을 선택하셨다면 빠르게 리세마라 가능합니다. 만약 로그인을 다른 방법으로 들어가셨다면 다시 게스트로 접속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타이틀 - 게스트로 로그인





게임을 하다가 뽑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메뉴에서 프로필을 클릭하신 후 계정 탈퇴를 눌러주세요. 지금은 게스트 로그인이라서 마음껏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원하는 캐릭터가 나왔다면 계정 연동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번호가 나오면 쿠폰까지 사용하고 나서 리세마라 진행해야겠네요.

메뉴 - 프로필 - 계정 탈퇴





그럼 이렇게 경고창이 뜹니다. 사용 중인 계정을 초기화하시겠습니까? 이런 문구가 나오고 직접 계정 초기화 글자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면 계정 초기화가 끝나고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그럼 다시 게스트 로그인으로 시작해서 뽑기를 하시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이 방법으로 코노스바 모바일 리세마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초록괴물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