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유나이트 사전예약 & 보상 총정리


에오스섬에 어서오세요! 포켓몬 유나이트 세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 외전 AOS게임이 모바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이미 닌텐도 스위치로 플레이한 유저들의 메타크리틱 유저스코어 평균 점수는 3.9점이었습니다. 메타스코어도 69점으로 그리 높은 편은 아니었는데요!

롤과 도타2와 느낌이 비슷하지는 않고 오히려 히오스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포켓몬 유나이트 사전예약 & 보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포켓몬 유나이트 티어 리스트


포켓몬 유나이트 티어 리스트 총정리 (Pokemon Unite Tier List)

포켓몬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5:5 실시간 전략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꼭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 유저와 실시간으로 전투하는 포켓몬 유나이트가 모바일에도 출시되었

monstergreen.tistory.com


⬆️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포켓몬 유나이트 티어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 포켓몬 유나이트 사전예약




☑️ 사전등록 기간
2021. 08. 18 ~ 2021. 09. 22

사전등록 기간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시일이 연기되면 사전등록 기간도 연장됩니다.




🟦 앱스토어 사전예약

‎Pokémon UNITE

‎「Pokémon UNITE」는 5대5로 경쟁하는 팀 전략 배틀 게임입니다! 제한 시간 안에 더 많은 스코어를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동료와 협력하여 승리를 쟁취합시다! 배틀의 무대는 환상의 섬, 에오

apps.apple.com



🟩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Pokémon UNITE - Google Play 앱

동료와 함께 승리를 쟁취하자! 포켓몬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 등장!

play.google.com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신청하고 포켓몬 유나이트 사전예약 보상을 받아보세요!







🎁 사전예약 보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서 보상이 달라집니다. 충분히 500만 돌파 가능할 거라 생각합니다. 500만 보상으로 피카츄의 특별한 홀로웨어 「축제 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만 돌파 - 에오스 티켓 x 1,000



250만 돌파 - 피카츄 유나이트 라이선스



500만 돌파 - 피카츄의 특별한 홀로웨어 「축제 스타일」







🎮 게임플레이



환상의 섬 에오스섬에서 유나이트 배틀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트레이너 간에 팀을 맺고 시간 안에 득점을 겨루는 시합이 펼쳐집니다. 포켓몬들이 시합 도중에 진화를 하고 성장하기도 합니다.


☑️ 게임특징
야생 포켓몬을 처치하여 에오스 포인트를 임시로 획득하고, 공격로 곳곳에 위치한 골 에리어를 점령하여 포인트가 적립되며, 종료 시점에 포인트를 더 많이 얻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 한 판 진행 시간은 10분, 남은 시간이 2분 이하일 때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포켓몬 유나이트는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출시예정 모바일게임에 소개드렸던 게임인데요.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모두 포켓몬 유나이트 사전예약 하세요!







✅ 초록괴물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