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블러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총정리


압도적인 드래곤 전투가 시작된다! 수퍼트리 신작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오늘은 수퍼트리에서 출시된 드래곤블러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화제가 되었던 게임이죠. 네이버 멤버쉽과 바이브 이용권을 전원에게 지급하면서 많은 예약자가 몰렸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이벤트도 추가되었더라고요. 1등은 현금 1천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놓쳐서는 안되겠죠!







💎 쿠폰 모음



💎 고마워요!모험가님!
100,000골드

💎 사랑해요!모험가님!
100,000골드

💎 BnzwWPWeyt
사전예약보상 (선착순 1명)

🍔 맘스터치 쿠폰
선착순 1명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드래곤블러드 쿠폰 모음입니다. 기간이 지난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새로운 쿠폰이 뜨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쿠폰 입력 방법



드래곤블러드 쿠폰 입력은 게임에서 설정을 클릭하신 다음 계정에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iOS(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도 게임 내에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 쿠폰 사이트를 들어가지 않으니 편하네요.





설정 - 계정 - 쿠폰 입력





쿠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적용을 누르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추가되는 쿠폰들도 이렇게 입력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 이벤트



새로운 이벤트 용볼을 찾아서가 시작됩니다. 기간은 2021년 8월 31일까지입니다. 용의구슬 선택 시 획득처 확인하여 사냥터로 이동 가능하며,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1등 - 1천만원 (1명)
2등 - 1백만원 (7명)
3등 - 3만원 구글 기프트카드 (77명)
4등 - 5천원 구글 기프트카드 (777명)







☑️ 종료된 이벤트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보상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4개월, 바이브 5개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는 기존 네이버플러스 이용자라서 등록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드래곤블러드 쿠폰 모음 & 입력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새로운 쿠폰이 뜨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초록괴물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