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뱅가드 출시일 & 게임정보 루머 총정리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콜오브듀티 새로운 시리즈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 2021년 8월 말에 공개 예정이었던 콜오브듀티 새로운 시리즈로 추정되는 코드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소스와 데이터가 공개되었는데요.

새로운 콜오브듀티 시리즈에 대한 최초 보고 사이트 Modern Warzone은 견본용 타이틀일 수도 있다고 말했지만, Eurogamer는 콜오브듀티 뱅가드가 최종 타이틀이 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테스트 및 출시일

 


콜오브듀티 뱅가드

Call of Duty: Vanguard

공식발표 예상일 : 2021년 8월 19일
알파테스트 2021년 8월 27일 ~ 29일
PS 베타테스트 : 2021년 9월 10일 ~ 12일
출시예정일 : 2021년 11월 5일
시즌1 예정일 : 2021년 11월 23일

콜오브듀티 뱅가드 출시일은 2021년 11월 5일로 언급이 많이 되고 있지만, 이는 정확한 날짜가 아닙니다. 하지만,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일정은 위와 같습니다.







📖 게임스토리

 


Eurogamer의 보고서에 의하면 콜오브듀티 뱅가드 게임 배경은 전통적인 WWII 설정이라고 언급했으며, Modern Warzone의 보고서에 의하면 게임이 부분적으로는 WWII가 1945년에 끝나지 않은 대체 타임라인에서 일어난다고 밝혔습니다.

VGC에 따르면 뱅가드 캠페인은 2차 세계 대전의 유럽 및 태평양 전역에서 진행되며 스토리는 현대 연합군 특수 부대에 중점을 둔 이야기라고 합니다.







⚙️ 게임엔진

 


VGC 보고서에 의하면 콜오브듀티 뱅가드는 모던 워페어 및 워존에 사용되었던 IW8 엔진에서 실행된다고 합니다. 2020년 블랙 옵스 콜드 워는 트레이아크 자체 엔진으로 구동되었고, 블랙 옵스 콘텐츠가 워존에 들어올 때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 워존의 큰 변화

 


VGC에 따르면 콜오브듀티 뱅가드 출시와 함께 워존의 지도를 새로운 제2차 세계 대전 지도로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리즈 중 가장 크고 가장 야심찬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가 더 빠르게 맵을 이동할 수 있게 새로운 차량이 추가되고 기술 업데이트가 적용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새로운 안티 치트 시스템

 


워존에서 핵 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를 차단하기 위해 새로운 안티 치트 시스템을 1년 넘게 개발했으며 이는 콜오브듀티 뱅가드에 도입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으로 쾌적한 게임을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