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쿠폰 코드 & 아이폰 입력 방법 총정리


쿠폰을 통해 금색 굴렁쇠와 황금전사 다오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모바일로 할 수 있는 카트 게임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 카러플인데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쿠폰 코드 입력하셔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이번에는 황금전사 다오와 금색 굴렁쇠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아이폰 쿠폰 입력 방법도 맨 아래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쿠폰 코드

 



💎 커뮤니티이벤트를놓치지마세요
금색 굴렁쇠 오라 (10일)
황금전사 다오 (10일)
금색 굴렁쇠 (10일)






🎁 금색 굴렁쇠 오라

 






🎁 황금전사 다오

 






🎁 금색 굴렁쇠

 


아이템은 우편함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쿠폰 코드 기간이 지난 코드는 입력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아이템은 10일 기간제입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기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아이폰 쿠폰 입력 방법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쿠폰 입력 사이트에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버 선택회원 번호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하셨다면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https://mcoupon.nexon.com/kartrush

 

Kart Rider Rush +

쿠폰함에서 이벤트 쿠폰을 조회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mcoupon.nexon.com


⬆️ 위 사이트에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아이폰 쿠폰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번호 조회

 


게임 내에서 설정 - 계정 관리로 들어가시면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회원 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복사 버튼을 눌러서 쿠폰 입력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 쿠폰 사용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쿠폰 코드를 등록하시면 이렇게 쿠폰을 사용하겠냐는 문구가 뜹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쿠폰 사용 완료 문구와 함께 우편함으로 지급되었다고 알려줍니다.

게임 내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바로 도착했습니다.






✅ 더 많은 게임 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