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로 LIM (Re:제로) 리세마라 방법 총정리


소환한 동료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리세마라로 새로운 동료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이번에 SEGA, Komoe Game이 개발, 유통하는 모바일게임 리제로 Lost in Memories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한 가지 팁을 잊지마세요. 바로 리제로 LIM 리세마라 방법입니다. 게임을 따로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방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게스트 로그인

 


리제로 LIM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리세마라 목적이라면 반드시 게스트 로그인으로 접속하세요. 물론 구글 계정이 많다면 상관없습니다. 좋은 캐릭터가 나왔는데 다시 리세마라를 해서 결과가 사라진다면 안타까울 테니까요. 게스트 로그인은 나중에 데이터 초기화를 했을 때 삭제된 데이터를 되돌릴 수 없습니다.

리제로 LIM 타이틀화면 - 게스트 로그인






💎 스타터 소환

 


이제 리제로 LIM 리세마라 작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좋은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반복해서 가챠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리제로 LIM 캐릭터 등급표는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리세마라 할 수 있는 기회는 아래와 같습니다.

튜토리얼 후반 - 스타터 소환 뽑기 (4회)
3성 캐릭터 확정 티켓 (1회)
리제로 LIM 뽑기 티켓 (21회)

여기서 일반 리제로 LIM 뽑기는 10회 뽑기를 하면 2성 캐릭터 1개가 확정이기 때문에 꼭 10회로 뽑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리제로 LIM 리세마라 방법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다면 리세마라 작업을 시작하세요.


Android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리제로 LIM - 저장소 - 데이터 지우기


이렇게 게임을 삭제하지 않고 리제로 LIM 리세마라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별로면 나중에 고생하니 시간이 조금 들더라도 리세마라 꼭 추천드립니다.






✅ 더 많은 게임 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