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캐스팅 및 촬영 정보 총정리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촬영 장면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너티독,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 등에서 제작하고 HBO 채널에서 방송하는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캐스팅 및 촬영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HBO에서 어떻게 제작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새로운 촬영 장면이 트위터에 올라왔습니다.

이는 캐나다 Fort Macleod에서 찍었고, 텍사스 오스틴처럼 보이는 거리가 등장합니다.






☑️ 드라마 정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The Last of Us

제작 : 너티 독,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 등
채널 : HBO
장르 :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호러

시즌1은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정체불명의 팬데믹으로 인류 대다수가 죽고 괴생명체로 변한 사람도 존재하죠. 근미래를 표현하는 설정이 라스트 오브 어스 게임과 비슷합니다. 원작 감독/각본을 담당한 닐 드럭만과 드라마 체르노빌 극본가 크레이그 메이진이 공동으로 제작 총괄을 맡았다고 합니다.






✅ 트레일러 컨셉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컨셉 트레일러입니다. 공식 트레일러는 아닙니다. 영상을 보니 게임을 처음 했을 때가 생각나네요. 드라마 예산이 엄청나던데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 캐스팅


현재까지 공개된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캐스팅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스토리가 파트1만 나오는게 아니라 파트2 스토리를 일부 넣을 수도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엘 밀러 - 페드로 파스칼
Joel Miller - Pedro Pascal




엘리 - 벨라 램지
Ellie - Bella Ramsey




토미 밀러 - 가브리엘 루나
Tommy Miller - Gabriel Luna




마를린 - 멀 댄드리지
Marlene - Merle Dandridge




사라 - 니코 파커
Sarah - Nico Parker






📷 촬영 정보


촬영장을 보면 텍사스 오스틴의 부서 로고가 표시된 SWAT 밴, 경찰차 및 소방차를 비롯한 여러 긴급 차량이 찍혔습니다.




팬들은 주연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 동료 배우와 함께 차 안에서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고 추측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악명 높은 장면 중 하나를 촬영하고 있다고 말이죠.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 시리즈 작가는 팬들에게 드라마가 게임 스토리를 따를 것이라고 말했지만, 단순히 한 번의 재연이 아닐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어떤 장면이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