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겜 예상!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 TOP 15


앞으로 PC 출시 예정 게임은 역대급 라인업입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꾸준히 언급되는 엘든링부터 최근에 공개된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등 다양한 게임 1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 2022년까지 어떤 게임이 출시될까요?






 

 

2021년 최고의 게임 총정리

 


⬆️ 초록괴물 유튜브 영상을 통해 2021년 최고의 게임을 확인해 보세요.






 

 

1.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Avatar: Frontiers Of Pandora


2022년에는 아바타 1인칭 오픈월드 게임이 출시됩니다. 내년에 아바타 2번째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게임과 함께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태까지 개척된 적이 없는 판도라의 서부를 탐험하고 RDA를 격퇴하는 내용입니다.



플레이어는 나비족이 되어 전투하게 됩니다. 독특한 생명체와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하죠. 유비식 오픈월드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플랫폼은 PS4, Xbox One은 제외되었습니다.

☑️ 출시일 : 2022년






2.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Age Of Empires IV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이후 12년만의 후속작입니다. 한국어 자막과 음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주로 16세기 대항해시대 이전 10세기에서 17세기에 존재했던 왕조들의 모습을 다룰 것이라고 합니다.



8개 기본 문명은 잉글랜드, 프랑스, 몽골, 중국, 델리술탄국, 루스 왕국, 신성로마제국, 아바스 왕조가 등장합니다. 다른 문명은 DLC로 추가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한국도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출시일 : 2021년 10월 28일






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Guardians Of The Galaxy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도 마블 어벤져스를 맡았던 에이도스 몬트리올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싱글플레이 게임으로 출시되며, 멀티플레이는 1년 동안 개발했었지만,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타로드만 조작할 수 있고, 다른 캐릭터는 조작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킬 명령은 내릴 수 있습니다.

☑️ 출시일 : 2021년 10월 27일






4. 블릭 페이스: 포세이큰

Bleak Faith: Forsaken


블릭 페이스: 포세이큰은 3인칭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호러 액션이라서 분위기가 어두운 편이죠. 포세이큰이라는 인류의 마지막 개척자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게임 컨셉은 완다와 거상다크소울을 합쳐놓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거대한 괴물에 매달리고 그 위를 걸어다니기도 합니다.



플레이타임이나 스토리, 전투 방식 등이 괜찮다면 대작이 될 거 같은 작품입니다.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2인 개발 인디 게임인데 퀄리티가 높은 편입니다. 이번에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 타이틀은 역대급이네요.

☑️ 출시일 : 2021년 4분기






5. 파 크라이 6

Far Cry 6


이번에 출시되는 파 크라이 6 주제는 독재입니다. 기존에는 2021년 2월 18일에 출시 예정 게임이었지만, 연기되었습니다. 게임 배경은 가상의 국가 야라인데요. 쿠바를 모티브로 한 국가입니다. 주인공은 야라 현지인 다니 로하스인데 안톤 카스티요의 탄압에 대항하는 설정입니다.



이전 시리즈들은 다른 지역에서 온 이방인 설정이었는데 이번에는 현지인 설정이라서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파 크라이 6는 3인칭 시점도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1인칭은 좀 어지러워서 싫었는데 기대되네요!

☑️ 출시일 : 2021년 10월 7일






6. 뉴 월드

New World


뉴 월드는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입니다. 2020년 5월에 출시 예정이었지만, 알파 테스트에서 게임 난이도가 너무 높다는 의견과 스토리, 콘텐츠 등이 부족하다는 비판에 연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게임 배경은 귀신과 마법이 존재하는 가상의 지구입니다. 17세기 말에 탐험가들이 아에터눔이란 가상의 섬을 발견하면서 게임이 시작되죠.



알고 보니 이전에도 사람들이 아에터눔에 온 적이 있는데, 정체불명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좀비로 다시 살아났던 겁니다. 게임 발매가 연기되면서 전투 시스템 개편, 새로운 탐험 지역을 추가하고, 낚시 등의 콘텐츠도 추가했다고 합니다.

☑️ 출시일 : 2021년 8월 31일






7.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급격한 기후 변화로 자원이 부족하고 기술이 마비되고, 초대형 정전까지 일어나면서 엄청난 인명피해가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여기는 뉴 노멀 시대인데요. 2042년에는 마지막으로 남은 강대국 미국과 러시아가 식량과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그림자 전쟁을 일으키고, 그 전쟁을 대리 수행하는 난민 출신 비송환자 세력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번 배틀필드 시리즈는 싱글플레이 캠페인이 없는데 스토리는 배틀 패스 시즌을 통해 전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틀그라운드도 미래 시점의 게임이 나오는데 어떤 게 더 인기가 많을지 궁금하네요!

☑️ 출시일 : 2021년 10월 22일






8.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


워낙 유명한 게임이죠. 포르자 호라이즌 5는 시리즈 사상 가장 넓은 오픈월드라고 합니다. 게임 배경은 멕시코에서 진행되며 새로운 기상 환경인 모래 폭풍이나 열대 폭풍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리즈에서는 최초로 플레이어 캐릭터 보이스가 추가되었는데 엄청 기대되네요.



포르자 호라이즌 4를 제작할 때 사용한 8K 카메라가 아니라 이번에는 12K 카메라를 사용해서 정통 멕시코 하늘을 그대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이 트레이싱도 적용돼서 사실적인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 정말 역대급 대작이 쏟아져 나오는 거 같네요.

☑️ 출시일 : 2021년 11월 10일






9. 플레이그 테일: 레퀴엠

A Plague Tale: Requiem


플레이그 테일: 이노센스의 후속작으로 2022년 출시될 예정입니다. 3인칭 잠입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죠. 아미시아와 형제 휴고를 따라 위험하고 새로운 퀘스트를 떠나게 됩니다. 잔혹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뭐든 해야하죠.



이번 시리즈는 Xbox Series X, S에 최적화되었다고 합니다. 빠른 로딩 시간, 시각적 개체, 그리고 최대 120FPS 속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 출시일 : 2022년






10.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헤일로 시리즈 6번째 넘버링 게임입니다. 이번에는 시리즈 최초로 Windows도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마스터 치프 위주의 싱글플레이와 스토리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게임 시연회에서 공개했던 최초 플레이 영상으로 엄청난 욕을 먹었는데요.

그래픽이 별로라서 반응이 안 좋았는데 여론이 안 좋아지자 4K 60FPS을 구현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고 훨씬 나아진 그래픽을 보여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아마 Xbox One 타이틀로 개발을 시작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정식 출시 때는 좋은 그래픽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 출시일 : 2021년 4분기






11. 로스트아크

Lost Ark


스마일게이트 MMORPG 로스트아크가 유럽과 북미에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메난민들이 가장 많이 정착한 게임이 바로 로스트아크죠. 동접자 최대 35만명에다가 베른 남부 지역 업데이트 이후에는 신규 유저가 171%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무과금으로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고, 콘텐츠 업데이트도 괜찮아서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인데, 해외 성적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 출시일 : 2021년 4분기






12. 레드폴

Redfall


아케인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베데스다가 유통하는 레드폴입니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FPS 게임이죠. 4명의 초능력자가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내용입니다. 캐릭터마다 능력이 다른데 염력이나 투명화 등의 초능력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2022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2021 2022 게임 기대작 역대급 라인업인 거 같습니다.

☑️ 출시일 : 2022년 여름






13.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

Tom Clancy's Rainbow Six: Extraction


근미래에 정체 불명의 외계 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발생했는데 아포칼립스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번 작품은 3인 협동 PvE 게임입니다. 적은 세포 조직이나 인간이 변형된 걸로 보이는 숙주 등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보스급도 등장하죠! 레인보우 팀은 그러한 적들과 싸우게 되는데 감염 격리 구역에 진입하여 싸우게 됩니다.



새로 추가된 장비와 소음기처럼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부착물도 추가되었습니다. 일부 공개된 맵을 보면 미국이나 뉴멕시코 등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출시일 : 2022년 1월






14.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

Dying Light 2 Stay Human


다잉 라이트 시리즈 2번째 작품 스테이 휴먼입니다. 1인칭 오픈월드 액션 서바이벌 게임인데 좀비 게임으로도 유명한 작품이죠. 스토리는 전작에서 15년이 흐른 시점입니다.



전 세계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졌습니다. 극소수의 과학자들이 비밀리에 바이러스를 연구했는데 유전자 조작을 통해 새로운 변종이 탄생하게 됩니다. 근데 이게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하죠.

2년만에 전 세계 인구의 98%가 감염됩니다. 게임 배경은 중부 유럽인데 인류가 모인 최후의 도시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전작에 비해 맵 크기가 4배 이상 커졌다고 합니다. 2021년 2022년 게임 기대작 보니까 갓겜 예상되는 타이틀이 많네요.

☑️ 출시일 : 2021년 12월 7일






15. 엘든 링

Elden Ring


프롬 소프트웨어에서 개발 중인 3인칭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프롬 소프트웨어는 다크소울, 블러드본, 세키로 등 유명한 작품들이 많죠. 주인공은 황금의 축복을 잃었고 틈새의 땅에서 추방됩니다. 축복이 없어서 죽지도 못하는 저주에 걸렸죠.



엘든 링은 오픈월드 게임답게 실시간으로 밤낮이 바뀌고 기상 시스템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들의 위치도 실시간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화톳불 시스템이 있는데 이름은 축복입니다. 그리고 NPC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해졌다고 합니다. 엔딩에 영향을 미칠 정도라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 출시일 : 2022년 1월 21일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