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출시일 & 사전예약 게임정보 총정리


넷이즈에서 제작한 새로운 해리포터 IP를 사용한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넷이즈 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공동 개발 모바일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Harry Potter: Magic Awakened) 출시일 &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리포터에 나오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카드를 통해 주문을 습득하고 전투를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략 카드 게임이며, 원작을 그대로 표현해서 더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 게임정보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Harry Potter: Magic Awakened

플랫폼 : iOS, Android, PC
개발 : 넷이즈,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유통 : 포트키 게임즈
장르 : RPG

오리지널 해리포터 시리즈 속의 의미 있는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고, 플레이어는 해리포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익스펙토 패트로눔, 애크로맨투라의 독 등을 카드 형태로 수집하여 전투하게 됩니다.




말킨 부인의 로브 전문점


그린고트 마법사 은행


위즐리 형제의 장난감 가게






☑️ 기숙사 배정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게임 속에는 기숙사 배정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작 그대로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후플푸프가 등장합니다. 여러분은 어느 기숙사로 배정될까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그리핀도르 기숙사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슬리데린 기숙사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래번클로 기숙사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후플푸프 기숙사



여러분들이 생각했던 기숙사에 배정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배정되는지 방식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정확한 내용이 공개될 것 같습니다. 같은 기숙사 학생과 생활하게 됩니다. 기숙사 점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투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전투 방식은 게임을 하면서 카드 덱을 모으고 이를 전투에 활용하는 방식으로 싸우게 됩니다. 카드 위에 숫자는 위력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초록색 숫자 카드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적의 HP가 0이 되면 승리하게 됩니다. 마법은 소환과 공격, 지원, 마법으로 분류됩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이동과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배치하고 카드도 배치해서 전투나 PVP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배우는 주문을 기반으로 제작된 카드입니다. 그리고 마법의 약 수업 등에서 자주 언급되었던 포션도 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PVP

1:1 또는 3:3 전투
모든 적의 HP가 0이 되면 승리

PVP 컨셉은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에 등장했던 결투클럽을 컨셉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로 전투하게 됩니다.





트레일러에서 공개된 전투 방식을 보면 전략 게임이지만 양산형 게임으로 보이기도 했습니다. 카드 덱을 조합하여 전략적으로 전투를 하면 좋겠습니다. 현질 유도가 적은 게임이라면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사실 해리포터 팬으로서 사심이 들어간 말이지만 말이죠.

클래시 로얄 느낌이 나기도 하고, 하스스톤이나 오토체스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실제로 전투를 했을 때 실망감이 느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출시일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출시일은 정확한 날짜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2021년에 국내에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중국에서는 2019년 10월에 CBT를 진행했었습니다.






📝 사전예약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도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COMING SOON 문구만 적혀있고 아무런 정보가 없습니다.

하지만,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네이버 카페에서 공지사항이나 미디어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 마법세계속으로 나만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한국 출시 확정! 해리포터의 마법세계속으로 나만의 모험을 떠나보세요!마법세계속으로 함께 모험을 떠나요!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서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의

www.harrypottermagicawakened.com


⬆️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공식 사이트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