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투게더 쿠폰 모음 & 입력 방법 (Play Together Coupon Code)


전 세계 플레이어와 만날 수 있는 모바일 파티 게임 플레이 투게더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우연히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고 시작하게 된 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에는 실시간 파티 게임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출시되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했다면 플레이 투게더 쿠폰 모음 & 입력 방법(Play Together Coupon Code July 2021)도 확인하셔서 더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 쿠폰 번호 (Coupon Code)

 



최신 업데이트 플레이 투게더 쿠폰 코드를 확인하셔서 입력해보세요. 2021년 7월 기준이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LANKYBOX
새로운 기능! 2021년 7월 9일에 쿠폰 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보상으로 Foxy, Boxy 모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HAPPYTOGETHER2021
별 5000 (X5K STAR)

💎 together2021
별 10000 (X10K STAR)

💎 EUTOGETHER [만료]
별 3000 (X3K STAR)

💎 LunarNewTogether [만료]
별 5000 (X5K STAR)


플레이 투게더 쿠폰 번호(Play Together Coupon Code)는 기간 한정입니다. 이 코드는 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는 코드입니다. 영어는 대/소문자를 구분해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 쿠폰 입력 방법 (How To Redeem Coupon Codes?)



플레이 투게더 쿠폰 코드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보상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도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iOS(아이폰, 아이패드 등) 플레이어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http://haegin.kr/playtogether/coupon/korean.html

 

쿠폰 등록 - 플레이 투게더

플레이 투게더 쿠폰 번호 입력 페이지입니다.

haegin.kr



⬆️ 플레이 투게더 쿠폰 등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은 우편함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선물이 우편으로 발송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면 성공적으로 쿠폰이 등록된 상태입니다. 우편함에 들어가서 쿠폰 보상을 받아주세요.






게임 내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은 설정으로 들어가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iOS 플레이어 제외)

설정 - 쿠폰 코드 버튼 - 쿠폰 번호 입력

이렇게 입력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쿠폰 번호가 나왔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빠르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쿠폰 보상

 



2021년 7월 9일에 추가된 신규 플레이 투게더 쿠폰을 입력하면 Foxy 모자Boxy 모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끝나기 전에 빠르게 수령하세요!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