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시즌5 정글 어드벤처 테마 & 7월 20일 출시


Mediatonic 게임회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다채로운 배틀로얄 게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은 기막힌 배틀로얄 게임 폴가이즈가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폴가이즈 시즌5 출시일은 2021년 7월 20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 시즌5 테마

 



이번에는 정글 어드벤처가 시즌5 테마로 정해졌습니다. 테마와 잘 어울리는 더 놀라운 퍼즐로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의상으로 추정되는 코스튬은 정글과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이번에 폴가이즈 시즌5 라이브 스트림은 2021년 7월 19일 오전 8시(미국 동부 표준시)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 새로운 플랫폼

 



Mediatonic은 배틀로얄 파티 게임 폴가이즈 시즌5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폴가이즈 닌텐도 스위치 및 Xbox 버전을 미래의 특정 날짜로 지정하기도 했습니다. 곧 발매될 거 같습니다.






폴가이즈 닌텐도 스위치 및 Xbox 출시 예정 소식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크로스 플레이를 작업하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게임 공식 트위터 계정에 폴가이즈 시즌5 초기 아트를 공유했는데 여러가지 스킨들도 공개되었습니다. 고전적인 탐험가 복장과 해적 복장 등 다양한 코스튬이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 아트에는 일부 동물과 진흙, 그리고 새로운 장애물로 추정되는 물체도 있었습니다.



📆 폴가이즈 시즌5 라이브 스트림

Fall Guys YouTube 채널

오전 5시 (태평양 표준시)
오전 8시 (동부 표준시)
오후 1시 (영국)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