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리인카네이션 한국 출시일 & 사전예약 게임정보 총정리


니어 시리즈 10주년 기념으로 발표된 레플리칸트, 오토마타 정식 후속작!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니어 오토마타 재미있게 했었는데 모바일로 니어 리인카네이션이 출시되었죠. 하지만, 한국에는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일본에는 2021년 2월 18일에 출시되었는데 스토리나 연출 모두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투나 가챠 시스템은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니어 리인카네이션 한국 출시일 & 사전예약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게임정보

 

 

니어 리인카네이션

NieR Re[in]carnation

플랫폼 : iOS, Android
제작 : Applibot
유통 : 스퀘어 에닉스
용량 : 615.5MB
장르 : 롤플레잉
연령등급 : 17+

리인카네이션은 환생, 전생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주인공 소녀는 기억 상실 상태인데 ‘마마’라는 존재의 인도를 받으며 기억을 되찾아 가는 내용입니다.

풀보이스로 스토리를 읽어줘서 퀄리티가 높은 편이고, 오픈 2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 사전예약

 



🟦 앱스토어 : 다운로드
🟩 플레이스토어 : 다운로드


니어 리인카네이션 사전예약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스토어에서 예약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가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보석을 주는 이벤트를 하는데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전예약 달성 보상


10만명 달성: 보석 100개
15만명 달성: 보석 400개
20만명 달성: 보석 900개
25만명 달성: 보석 1800개
30만명 달성: 보석 3000개
40만명 달성: 강화 재료 팩
50만명 달성: 무기 진화 재료 팩
60만명 달성: 50만 달성 보상 + 젬 1500개




✅ 니어 리인카네이션 사전예약 사이트

 

 

사전 등록 접수 중 | NieR Re[in]carnation | SQUARE ENIX

The official site of the latest game in the NieR series-NieR Re[in]carnation-for your smartphone.

nierreincarnation.com




자세한 정보는 니어 리인카네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40만 달성은 성공했습니다. 달성 보상은 게임 시작 시 모두에게 증정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 출시일

 



니어 리인카네이션 출시일은 이미 2021년 2월 18일에 출시했지만, 한국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니어 리인카네이션 한국 출시일은 앱스토어를 기준으로 작성하겠습니다.



☑️ 한국 예상 출시일

2021년 7월 28일



앱스토어에서 니어 리인카네이션을 예약 다운받으려고 하면 예상 출시일이 나와있습니다. 2021년 7월 28일이라고 적혀있습니다.






🖥 게임플레이

 



니어 리인카네이션 게임플레이 스크린샷을 봤는데 평소 모바일게임과 비슷한 UI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은 50까지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해외 평가를 보면 무기와 캐릭터 이중 가챠 시스템, 그리고 무기와 캐릭터 육성방식, 턴제 게임인데 전투 중에 움직일 수 있으나 회피는 불가능한 점 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동 전투도 있는데 반복 플레이에서만 사용된다고 합니다. 다만, 캐릭터 필살기 스킬이나 오토모 스킬을 사용하려면 수동 전투 모드로 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소 번거로워 보이네요.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