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무료배포 - 1월 게임정보


에픽게임즈에서 1월에는 어떤 게임을 무료로 배포할까요? 계속해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배포해주는 에픽게임즈! 매주 어떤 게임이 나올지 기대되기도 합니다. 이번에 1월에 공개된 무료게임은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Jurassic World Evolution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출시일 : 2018년 6월 18일
메타크리틱 : 69점 (7.3점)

쥬라기공원을 기반으로 한 경영 게임입니다. 섬을 관리하면서 수익을 벌어들이고, 공원의 등급도 올릴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2021년 1월 8일까지


무에르테스 군도의 전설적인 섬에서 작전을 맡아 공룡의 경이로움과 위엄, 두려움을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불확실하지만, 언제나 살 길이 있는 세계에서 과학, 엔터테인먼트 또는 안보 이익을 구축하세요!


그래픽이 꽤 발전했지만, 게임에 대한 평은 그렇게 높지 않았습니다. 억지로 플레이타임을 늘리려고 하는 느낌이 많았고, 경영 게임이라기에는 다소 부족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쥬오제에 비해 콘텐츠는 많아졌지만 관람객의 개별 판정이 없고 공원 관리가 까다롭기도 합니다.


초식공룡 케라톱스, 안킬로사우루스부터 육식공룡, 익룡까지 다양한 종류의 공룡이 있습니다. 예전에 주타이쿤 확장팩을 해봤다면 쥬라기월드는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Crying Suns


크라잉 선즈
출시일 : 2019년 9월 19일
메타크리틱 : 75점 (7.6)

우주함대의 사령관이 되어 수상스럽게 몰락해버린 제국을 탐험하는 전략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풍부한 이야기가 살아 있는 체험을 하는 동안, 게임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때마다 제국은 물론 나 자신에 대한 진실도 발견하게 됩니다.

2021년 1월 8일 - 15일까지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Get A Free Game Every Week | Epic Games Store

Download a free game or join a free-to-play game community today!

www.epicgame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