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출시일 및 게임정보 총정리


2009년 영화 아바타가 새로운 독립적인 세계로 찾아옵니다.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유비소프트 포워드 E3 2021 프레젠테이션에서 발표된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제임스 카메론(James Cameron) 영화 아바타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1인칭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여태까지 개척된 적이 없는 판도라의 서부를 탐험하고, RDA를 격퇴한다는 내용입니다.




테크니컬 아티스트 Kunal Luthra에 의하면 수천 개의 자산을 각 프레임 내부에 전파하여 보다 세부적인 환경을 만들었고, 물체나 초목을 자동으로 배치하여 잎으로 가득찬 지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드 내러티브 실현 디렉터 Alice Rendell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게임은 한 걸음 더 나아가 NPC가 세계의 상태를 이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면, 날씨나 플레이어 진행 상황, 시간 등이죠.”






☑️ 공식 트레일러

 

2017년 3월에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게임 제작을 공식으로 발표한 후, 약 4년 만에 공개된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트레일러입니다.






🎮 게임정보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플랫폼 : PS5, Xbox Series X/S, PC
장르 :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개발 : 유비소프트
엔진 : 스노우드롭 엔진

새롭게 선보이는 독립적인 스토리에서 나비족이 되어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판도라의 웨스턴 프론티어 지역으로 향하는 여정에 오르십시오.

독특한 생명체와 새로운 캐릭터들이 자리잡고 있는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탐험하고, 위험을 불러일으키는 악명높은 RDA 세력을 몰아내십시오.






📆 출시일

 


유비소프트에서 출시되는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출시일은 2022년에 출시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은 유비소프트 스튜디오인 매시브 엔터테인먼트가 라이트스톰 엔터테인먼트, 디즈니와 협력하여 개발한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매시브 엔터테인먼트(Massive Entertainment) 대표 게임은 톰 클랜시의 디비전이 있습니다.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게임이 공개되고 다양한 루머가 돌기 시작했는데 이번 게임도 유비식 오픈월드 게임이 되는게 아니냐고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는 반복적이고 비슷한 방식의 퀘스트가 진행되어 유비식 오픈월드란 단어가 생겨났죠.

그리고 이번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플랫폼은 유비소프트에서 처음으로 PS4, Xbox One 등이 포함되지 않고, 차세대 콘솔(PS5, Xbox Series X/S)만 발매될 예정이라서 게임 퍼포먼스가 기대됩니다. 2022년에는 PS5, Xbox Series X 물량이 많이 풀리길 기대합니다!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