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Resident Evil Outrage) 게임정보

Biohazard Declassified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로 알려진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3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Capcom E3 프레젠테이션과 닌텐도 E3 다이렉트쇼에 앞서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라는 새로운 레지던트 이블 게임에 대한 소문이 돌았었죠. 이전에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3로 알려진 게임은 시간 제한이 있는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남은 E3에서 공개될 수도 있다는 말이 많았었습니다.

또한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출시일은 올해 말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 출시일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출시일은 2021년 말이나 2022년 초에 발매될 예정이란 말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루머에 불과합니다. 약 4년 이상 개발되고 있는 게임이며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1, 레벨레이션2보다 개발 예산이 높고,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예산과 비슷한 수준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 플랫폼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기간독점으로 출시 후 멀티플랫폼으로 전환될 거 같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임시 스위치 독점으로 발매하고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로 발매된다는 루머가 많았습니다. 실제로 스위치 독점이 끝나고 해당 플랫폼으로 발매될 지 미지수입니다.




하지만 Dusk Golem 트위터에서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3로 알려진 아웃레이지는 스위치 기간 독점 출시 후 멀티플랫폼으로 출시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말에 출시될 가능성을 두며 E3에서 공개될 수도 있다는 말이 많았지만 이는 루머에 불과했습니다.

그리고 바이오하자드 빌리지가 출시되기 전에 캡콤이 이미 바이오하자드9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고, 개발 초기단계라서 적어도 2024년 이후에 출시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게임정보


주인공은 레베카 캠버스가 맡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Dusk Golem은 레베카 외 다른 2명의 주연급 캐릭터를 이미 알고있으나 이에 대한 정보는 아직 알리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트레일러도 공개되지 않았고 게임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이지만, 앞으로 출시될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바이오하자드 아웃레이지와 바이오하자드9라고 합니다.






✅ 더 많은 게임정보

초록괴물

전세계 PC게임, 콘솔게임에 대한 모든 것! '초록괴물' 구독하고 새로운 게임소식을 받아보세요. ✉ itarcadegame@gmail.com

www.youtube.com


✉️ itarcadegame@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