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프로 출시에 대한 루머

 
최근 PS5와 Xbox Series X가 출시되면서 닌텐도 스위치 프로에 대한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아직 정식 명칭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지만, 닌텐도 스위치2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기능과 4K 화질을 지원하는 기존 닌텐도 스위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1. 닌텐도 스위치 프로 스펙


스펙은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으며, 이는 사실이 아닌 루머입니다.

(1) Nvidia Tegra Xavier 프로세서
(2) 64GB SSD
(3) 4K 지원
(4) USB-C 포트 2개 포함
(5) 미니 LED 디스플레이 탑재
(6) 듀얼스크린

2020년 4월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발견된 코드에서 듀얼스크린에 대한 정보가 나왔다고 주장한 게시글도 있었습니다.





2. 닌텐도 스위치 프로 기능


닌텐도는 최근에 수면 추적과 마이크와 센서로 기분 체크, 독특한 건강 추적 장치를 특허로 출원했다고 합니다. 특허 받은 장치는 자체 도크를 가지고 있으며, 건강에 관련된 게임과 함께 작동되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3. 닌텐도 스위치 프로 출시일


루머에 따르면 닌텐도 스위치2는 2021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디스플레이 공급을 위해 대만의 기업에 방문했다는 루머까지 떠돌았죠!

닌텐도 스위치 : 2017년 3월 3일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업그레이드) : 2019년 8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2019년 9월 20일
닌텐도 스위치2 (프로) : 2021년 (루머)

출시가격에 대한 루머를 보면, 닌텐도 스위치 기본 모델 (299 달러)보다 비싼 399 달러로 출시될거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일본 게임 컨설턴트 Serkan Toto씨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예측했죠!




최근 PS5와 Xbox Series가 출시되면서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도 더 나은 사양의 콘솔기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닌텐도만의 매력적인 게임들이 많지만 AAA 게임에 대한 고려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록괴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구독과 좋아요를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댓글